‘진로 소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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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가 브랜드 경쟁력] 페스티벌 등 브랜드 경험 다양화
‘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’은 당일 누적 관람객이 1만8000여 명에 달했다. 소주 업종의 NBCI 평균은 전년 대비 3점 상승한 79점을 기록했다. 참이슬이 전년 대비 1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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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Z세대 주류 문화 놀이터 ‘2024 서울바앤스피릿쇼’ 개막
새로운 주류 산업의 문화와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 ‘2024 서울바앤스피릿쇼’(이하 서울바쇼)가 오는 5월 3일(금)부터 5일(일)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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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류·열량 더 낮은 줄 알고 마셨는데…'제로슈거' 소주의 배신
한국소비자원이 제로 식품의 당류 및 열량을 조사한 결과, 제로슈거 소주의 열량 및 당류는 일반 소주와 비교해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. 사진은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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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년 하이트진로, 환경 복구 및 정화 활동에 '진심을 多하다'
닭머르해안 환경정화활동 국내 최대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(대표 김인규)가 생태 환경의 복구 및 정화를 위해 진행해왔던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올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더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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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라이프 트렌드&] 산불 피해 지역 복원 돕고, 해양쓰레기 줍고…자연환경 정화에 앞장
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‘하이트진로’ 황폐해진 산에 1000그루 나무 심고 두꺼비 로드킬 저감 캠페인도 참여 창립 100주년 맞아 더 확대해 실천 하이트진로는 ‘아름다운 숲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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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논알코올 회식 시대' 오나…주류업계 타깃은 '라이트 드렁크'
‘부어라 마셔라’ 않는 MZ 세대 술 문화와 코로나19 영향에 더해 ‘잔술’과 논알코올 맥주 판매 환경이 개선되면서, 저도주(낮은 도수의 술) 트렌드가 퍼질 거라는 전망이 나온다